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물건을 사고 파는 일이 말처럼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런면에서 보면 이 책은 보통의 판매보다는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방법을 알려주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리라 생각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사례는 현실감을 더해주어 자신감도 줄 것 같아요. 책 속에서 알게 된 것들로 판매에 만족감을 갖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