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for Vocabulary Level A
Jake Murray 지음 / 월드컴 ELT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eading for Vacabulary : Level A] 는 Worldcom ELT 출판사에서 출간된 영어 어휘력 향상을 위한 영어어휘 공부 책이면서 배운 영어 어휘를 통해서 리딩도 같이 공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능을 가진 책이에요.

 

 

저희 딸은 기존에 하던 영어 리스닝 교재와 리딩 교재가 있었는데 리스닝은 그냥 기존대로 하고 리딩 교재 대신 [Reading for Vacabulary : Level A] 으로 집에서 공부했어요. 매일은 하기가 힘들어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한페이지  또는 두페이지씩 하려고 노력했어요.

 

일단 월드컴 출판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김보미쌤의 강의를 먼저 들어요. 강의를 들으면서 김보미 선생님께서 문장을 해설하는 순서를 보면서 우리딸도 공부를 하고 선생님께서 필기하시는 것은 우리 딸이 혼자서 [Reading for Vacabulary : Level A] 책에다가 똑같이 필기를 해요. 그리고 저랑 같이 김보미샘이 강의 하신 부분을 혼자 스스로 읽고 해석하면서 그 페이지를 마무리 지어요.

 

 지난 3주 동안 저희 딸이 매주 2회씩 열심히 공부한 부분이에요.

 



 

 

 

























 

 

월드컴 출판사의 [Reading for Vacabulary : Level A]를 거의 3주동안 공부를 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우리 딸이 인강을 들으면서도 선생님 수업을 잘 따라가고 이해를 한다는 사실이에요. 솔직이 영어를 인강으로 들어본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라서 좀 지루해하지 않을까했는데 선생님을 잘 따라하면서 필기도 잘하고 나름 열심히 수업을 듣더라구요. 물론 저랑 같이 할때는 약간 헷갈려하고 모르는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잘 이해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어휘 뿐만 아니라 리딩도 나오는데 그 부분을 선생님께서 단어 하나 하나를 순서대로 짚어가면서 해석을 해주는데 울 딸이 저랑 같이 해석할때도 똑같이 짚어가면서 해석을 하는게 많이 놀랐어요. 김보미 샘의 강의가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월드컴 출판사의 [Reading for Vacabulary : Level A]를 들으면서 인강의 새로운 효과도 알게 되었고 우리딸의 어휘 실력 그리고 문장 해석 실력도 늘어난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