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초등수학 4-1 (2023년용) - 새 교육과정 반영 기적의 초등수학 (2023년)
기적의 학습법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시리즈를 꽤 많이 이용하는 편이네요.
  일부러 그럴려고 한 건 아닌데 고르다 보면 그렇게 되더군요.
  큰아이가 올해 4학년...예습을 좀 시켜줄까 해서 살펴봤었는데, 아이 스스로 공부를 하게 만드는 것이 이제는 저의 숙제가 돼 버렸네요.

책 속의 작은 책이 하나 있네요. 수학을 풀어가는 과정을 직접 써 봄으로써 개념파악을 돕겠다는 의미인 듯 해요. 질문에 맞춰 답을 써가다보면 하나하나 알아가게 될 것 같아요.




초등 수학 공부의 문제점에 대해 읽다보니 꽤 익숙한 질문이네요.ㅡㅡ;;
아이가 아직 스스로 공부하기에는 어릴 수도 있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4학년은....자기주도학습이 필요한 때가 아닌가 싶네요.

하루 4쪽씩 풀도록 날짜 계획을 세우고, 교과서 개념을 단계별로 다져가자는 목적을 갖고 있네요.



단원마다 목표를 잘 설정해놓았어요.

이렇게 단원의 개념을 익혀갈 수 있겠어요.

아이가
매일 꾸준히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개념을 잡아가면서 문제 양에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문제집이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