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의 몸 엄마와 함께 보는 성교육 그림책 3
정지영, 정혜영 글.그림 / 비룡소 / 199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 이 책은 아이들이 자신의 몸을 소중히 여기고 성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성교육 그림책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나의 몸을 다른 사람들이 함부로 다루지 못하도록 지킬수 있어야한다는 걸 가르쳐준다. 그렇지않아도 아이들에게 성교육을 알려주는 책이 없나하던차에 이 그림책을 발견하게 된 것이다. 소중한 나의 몸으로 할수 있는 일과 소중한 나의 몸을 지킬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한 번 아이들과 읽어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든다. 생각외로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