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율동동요 - 따라 하면 영어가 술술 보들북 1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보여주고 들려주는 CD북, 보들북!

삼성 출판사에서 나온 보들북은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요.



인기동요ㅡ 구연동화ㅡ 영어동요ㅡ 율동동요ㅡ

말놀이 동시ㅡ 첫 클래식ㅡ 전래동화ㅡ 파닉스동요

이솝 이야기ㅡ 세계 명작ㅡ 영어율동동요



그 중에 오늘 만나 볼 책은 영어율동동요 랍니다.

따라하면 영어가 술술!!!

영어율동동요 보들북은 양장북 한권과 CD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CD엔 원숭이(?)가 춤추는 앙증맞은 그림이 있네요^^

총 41곡의 영어동요가 55분간 재생 된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 하지요?^^



가운데 스마트폰 스티커의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보들북 앱으로 연결 된답니다.

하지만 아이폰과 갤럭시S만 된다니 좀 아쉽네요.



울 아이는 저 스마트폰 스티커를 손으로 꾸욱 누르더이다.

화면이 켜지길 기대하면서..

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이 심각하긴 해요.ㅠㅠ



앗.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새어 버렸네요.

다시 책으로 돌아와 볼께요^^


영어 율동동요에는 총 41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답니다.

영어로 쭈욱 나와 있는 동요들 가운데

빨간 밑줄 쳐진 노래들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인기 좋은 베스트 동요들 인데요

제목만 봤을때는 무슨 노래인가 싶지만

직접 들어본다면 한두번은 들어봤던 익숙한 동요 더라구요^^


책은 겉표지가 단단한 양장본으로 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 사랑하다보면 찢어 질 수가 있어서

속지도 보드북이면 얼마나 좋을까 잠시 생각해 보았네요^^;;

속지는 얇은 종이로 되어 있어서 조금 아쉬워요~



책을 펼치면 이렇게 악보가 나온답니다.

오선지위에 음표까지 나오니

아이들과 함께 노래도 부르고, 계이름도 익히고,

때론 연주까지 함께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게다가 가사 뿐만 아니라

내용에 맞는 율동까지 그림으로 함께 그려져 있답니다.





음악을 틀어 놓고 아이랑 엄마랑 함께 율동하며

잼나는 음악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노래만 듣는다면 엄마가 억지로 율동을 짜맞추느라 힘든데

이렇게 율동을 직접 그림으로 그려넣어주니

엄마가 아이랑 놀아주기 한결 편하답니다.





영어동요라 아직 아이들에게 낯설수도 있지만

계속 듣다 보면 익숙해 질 것 같아요.

아이들과 다른 놀이를 할때도

CD를 틀어놓고 배경음악으로 깔아 놓고 듣다보면

저절로 영어 노래를 술술 부르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음악을 틀어 놓으니 아이들 어깨가 들썩 들썩 하네요.ㅎㅎ

물론 노래의 가사는 잘 모르지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