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맨션 - 동화보다 환상적인 국내 최초 두뇌 게임 컬러링북
송지혜 지음 / 앵글북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교로도 많이 활용되느 컬러링북 아시죠?

이번에 국내최초 두뇌 게임 컬러링북으로

미스터리 맨션이 출간되었는데 와...

그림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정말 컬러링북의 신세계를 만나게 되었어요.

컬러링북의 보이는것이 전부가 아니랍니다.


미스터리맨션은 2017년 독일도서전 화제작으로 선정되고

출간도 되기전 북미 수출확정에

2년간에 걸치 작업의 섬세함을 만날수가 있어요.

차원이 다른 색체감과 디테일로 좀더 완성도가 높은

컬러링북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그림부터 화제작이기에 컬러링북에도 이야기를 담은 책이랍니다.

그림 하나 하나가 판타지스러우면서도

공간을 활용하는 면이 너무 아름답고 소녀를 통해서 좀더

친근하게 미스터리 맨션 컬러링북을 완성해 갈수 있답니다.

 

단순한 컬러링북을 넘어서

색채감이 중간 중간 섞여있고 중간에

또한 어울리게 컬러링하는 부분이 있어서

하나의 이야기를 구성하는 미스터리 맨션 컬러링북이랍니다.

 

볼수록

그림이 단순하지 않으면서 많은것을 생각하게 만드는

컬러링북이에요.


제가 꼭 컬러링북에 나오는 소녀가 되어서 하나 하나의

미스터리한 미션을 풀어나가는 게임을 하고 있는것 같기도 한답니다.

 

맨 마지막 편에는 좀더 흥미롭게 컬러링북을 활용하도록

컬러링북의 미션의 답이 있어요.

미로 게임도 있고 해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은 컬러링북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