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2 - 핫한 동네에서 내놓기 무섭게 완판되는 특급 반찬 120 소문난 반찬가게 인기 레시피 2
마더앤찬 외 지음 / 비타북스 / 2017년 10월
평점 :
품절


음식업종에 종사하는 신랑이

서점에서 아이들과 함께

책을 고르면서

요 소문난 반차가게 인기레시피 전편을

사왔는데

전 2편을 서평으로 만나게 되었네요.

만들자마자 동이나는 없어서

못파는 200% 맛 보장 반찬 레시피들이

무려 120가지나 수록이 되어 있고

 


완판 레시피북이라서 너무 좋아요.

옥수동, 판교, 송도, 동대문의 맛집 반찬 레시피랍니다.

정말 특이한게 아니고

우리가 즐겨먹는 가장 밑반찬이 될수 있는

레시피지만

그... 황금비율 맞추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인기 반찬가게의 마법 레시피를 이 책을 통해 알게 되네요.

목차에서도 보니 정말 흔하게 먹을수 있고

정말 황금 레시피 비율만 알면 너도 나도

온 가족이 좋아할 반찬들이네요.

여러가지 재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함께

표기가 되어 있어

요리전 재료 손질도 숙지하게 되네요.

정말 특별하다면 특별하지만

가장

기본에 충실한 인기 반찬가게

4군데의 반찬 맛있게 만드는 비법이 들어 잇어요.

반찬은 정성인듯 해요.

가지를 이렇게 강정으로 하는건

처음 보게 되었어요. 항상

가지냉채나 가지볶음만 했는데

새로운 강정 비법을 알게 되고

좀더 신경써서 레시피대로 하면

성장기 우리 아이들 밑반찬 걱정은 정말 안해도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