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제대로 키우는 방법 -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동물을 제대로 시리즈
마츠하시 도모미츠 지음, 허영은 옮김, 조신일 감수 / 봄나무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초등 1학년되서부터

학교 방과후수업의 생명과학을

신청했어요..

헉... 장수풍뎅이 애벌레

전갈, 초록복어 등등 별별 생명체를 가지고 오네요..

잘 키운것도 있지만

거의 다 하늘나라로 보내는 망손이라서요. ㅠㅠㅠ

이런제게 그리고 아이에게도 너무나도

도움이 되는

동물을 제대로 키우는 방법 책을 통해 좀더

잘 키워볼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저녁반찬으로 사온 조개까지도 키울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정말 좋네요.

 

교과서와 우리 주변에 나타나는 동물에서

설마.

이런 동물까지 키울수 있어하는 동물까지

너무나도 다양하게 제대로 키우는 법이 나와있어요.

우선 제대로 키우긴 위한

여러 도구들의 이름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설명도 잘 되어 있어요.

먹을수 있는 닭새우

잘 키워서 모습도 관찰하면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흥미로운 시간이 될것 같아요.

또한 저자는 닭새우의 요리 방법도 아주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우리 아이가 정말 키우고 싶어하는

메추라기병아리..

맨날 삶아먹고 조림해서 먹는 메추리알을

직접 부화해서

병아리를 만들어 키워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들의 꿈과 희망 그리고 동물에 대한

사랑을 좀더 잘 표현할수 있게 제대로 동물키우는 방법

너무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