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스티브 잡스 Who 인물 사이언스 22
김원식 지음, 스튜디오 청비 그림, 송인섭, 전국과학교사모임 감수 / 다산어린이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인물 사이언스 스티브잡스

책이 오자

아이가 하는말

엄마 핸드폰 만드신 분이네라고 하네요.

바로 아이폰이거든요 제가 사용하는 폰이요.

아이에게도 너무 익숙한 스티브 잡스의

책을 접하게 되어서 아이도좋아하네요.

 

하드웨어 엔지니어이자 기업가인 스티브잡스의

성장 과정에 그리고

애플의 최고경영자가 되기까지의 내용이 수록되어 있어서 아이가

한참 컴퓨터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컴퓨터의 대중화와 함께

늘 새로운 기술로 세상을 놀라게 한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를 접하게 되는 WHO 책이네요.
 

스티브 잡스의 성공열쇠가 있어서

아이에게 집중에서 읽어 보라고 했어요.

생각을 다르게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자신의 내면에 소리에 귀기울이고

열정을 갖고

실패를 성공의 디딤돌로 삼으라는

스티브 잡스의 성공열쇠

지금의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성공 키워드인것 같아요.

끝 부분엔 스티브 잡스 책의

내용을

주안점으로 해서

아이의 진로탐색을 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또한 스티브 잡스의 생애에

대한 업적이 간결하게 부록이 되어 있어서

스티브 잡스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