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러브 마이너스 러브 마이너스 1
짐쿵 지음 / 원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사기전 많은 정보를 보지 않고 사기 때문에 처음 표지와 제목을 봤을 때,어두운 분위기의 사랑을 이야기 하려는가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펼쳐본 소설은 정말 제목 그대로의 러브 마이너스라 여겨졌고 결말 자체도 저에겐 음울하고 어두움이었습니다.


첫 눈에 반한 여자를 납치, 감금으로 시작해 강압적인 관계를 가지는 것 까진 클리셰로 이해를 해 줄순 있었지만 그 뒤에 너무 극단적이고 스토리 진행과 평면적인 조연들로 인해 소설의 매력이 마이너스 될 뿐만 아니라 언제 이들이 이렇게 사랑에 빠졌지?하는 의아함이 가득했습니다.


소설을 볼 때에 그들의 감정선에 개연성이 느껴지지 않으면 잘 읽지 못하기 때문에 제겐 이 소설은 계속해서 물음표가 붙었던 스토리였어요. 이러한 클리셰를 차용한 다른 소설과 후반부에 있어 다른 점이 있었지만, 그 결말이 제겐 솔직히 뜬금없다는 느낌이 강했기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소설이었습니다.


아마 여기 나오는 인물들의 생각들이 제게 잘 와닿았더라면 소설을 잘 이해할 수 있었고 재미적인 부분들도 잘 느껴졌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빠르고 갑작스럽게 진행되는 부분이 있었고 그것이 잘 풀어진 이야기라면 이러한 결말도 받아들일 수 있었던 것같은데, 여러모로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