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정말 다른느낌을 받은 책중에 하나인 해리포터시리즈중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1권은 정말 나를 많이 놀라게했다. 아이들 사이에서 많은 화재가 되어있던 해리포토와 마법사의돌을 비롯한 해리포터시리즈를 나도 호기심반에 읽게되었다.

해리포터는 정말 처음과 마지막의느낌이 달랐다. 처음 내가 느낀 느낌은 이게 무슨 재미가 있다고.. 하지만 정말 재미있다고 느낀것은 중반이 지나서부터였다. 중반이 지나서 부터 나는 쉬지않고 책을 읽어나갔다. 처음에는 뜨문뜨문 재미가 없다고 읽고있었던 내모습과는 정말 다른 모습이 아닐수가 없었다.

해리포터를 지은 조앤 K. 롤링이 정말 대단한거 같았다. 처음 시작과는 달리 점점 흥미진진해서 사람을 끌어드리는 힘은 정말 한번 재미들리면 빠져나올수 없는 대단한 것이였다.

마법사의돌은 정말 못된 해리의 사촌가족과 해리가 살아가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나쁜인간..나쁜머글들이라는 생각을 했다. 해리가 그속에서도 잘 버티는모습이 대견스러울 정도였다. 해리포터를 만나는 시작인 마법사의돌은 정말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