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 권으로 끝내는 SSAT - 최신 SSAT 실전 완벽 대비
황현빈 지음 / 위포트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상자가 너덜거려서 보니 책도 모서리쪽이 찍히고 찌그러져서 기분이 좀 안좋았어요..
책 보니 좋은거같고 그동안 에듀스만 써봤는데 에듀스꺼랑 솔직히 문제유형자체가 너무 다른느낌이었고 이게 판매 1위길래 사봤어요 근데 강의 제공한대서 가보니 10얼마네요.. 책만 열심히 풀어야겠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밤그림 2014-08-19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책 구매했는데 ㅎㅎ

저는 배송이 잘 되어 왔는데...안타깝네요 ㅜㅜ

참! 강의 같은건 맨 뒤에 구매혜택 페이지 보니까

자세히 설명되어 있던걸요?ㅎㅎ

이번 하반기 같이 힘내요! 파이팅!!

알라딘고객센터 2014-08-20 18: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직접 고르신 것처럼 흠이 없는 상품으로 보내드렸어야 하는데,
발송하기전 상품 상태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던듯 합니다.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번거롭더라도 교환이나 반품 원하시는경우 1:1고객상담으로 알려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