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라이트룸 - 프리파크와 떠나는, 개정판
프리파크 박철민 지음 / 에듀웨이(주)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평소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관심이 어느 정도 있는 사람들이 읽기에 좋을 책이다.

카메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입문자라면

 설명서를 비롯한 초보용 책을 더 읽어본 후에 이 책을 접하는 것이 책 내용을 이해하는데 더욱 쉬울 것이다.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혹시라도 놓치는 부분이 있을까 싶어 처음 설명서를 읽던 마음으로 읽기 시작했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

지금까지의 사진 구도나 느낌에 변화를 주고 싶기도 했고

그동안 사용했던 렌즈에 약간 지루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 책을 보면서 내게 딱 맞는 렌즈를 찾아 구입하게 되었고 다시 사진촬영을 위한 활력을 찾게 되었다.

특히 구도에 변화를 주니 항상 찍던 사진도 다르게 느껴져서 점점 사진촬영에 더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

보정에는 딱히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한 번을 촬영해도 보정이 필요없는 컷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했는데

 책을 읽다보니 보정에 대해 조금 더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도 처음으로 들었다.

더 나아가 영상편집에 대한 호기심도 생겼다.

저자의 보정 관련 강좌도 더 찾아서 들어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