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청개구리 경매로 집 400채를 돈 없이 샀다 - 1,300채 경매 성공의 신화! 400채 '0원 경매' 부동산의 전설
김덕문 지음 / 다산4.0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매 관련된 책은 여러 권 읽어보기도 하고, 훑어보기도 했었다.
그리고 드는 생각은, 되게 거창하게 써놓지만 중요한 건 안 알려준다는 것이었다.
당연한 소리겠지만, 자신의 밑에 와서 배우라고 하겠지.
그런데 이 책은 조금은 다른 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정말 자세하고 조금 더 많이 실용적이다.
스피드 옥션도 30일 무료 체험권도 주고, 문재인 정부의 정책에 대해서도 언급하면서 경매를 성공할 수 있게 해준다.
경매책을 보는 사람들이 바라는 건 저자의 성공 일대기를 감탄하면서 보는 건 아닐 것이다.
어떻게 하면 경매에서 매물을 잘 고르고 성공해낼 수 있는지를 알고 싶어할 것이다.
그런 사람들에게 정확하게 할 말만 제대로 해주고 있는 책이 바로 이 책이다.
실제 빌라의 전경등을 보여주면서, 외관만 보고도 내부 구조를 가늠할 수 있게끔 알려주는 방법이라든가,
다양한 투자 케이스를 분석하여 이건 어떻게 공략하면 좋다고 말해주는 것이 정말 새로웠다.
대놓고 이런 이야기만 하는 책을 나는 만나보질 못해서 더 그랬던 것 같다.
경매의 '경'자도 제대로 모르지만, 이 책과 함께라면 경매 입문자는 거뜬히 될 수 있을 것 같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