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ies Image Tuning 나는 오늘이 제일 예쁘다 - 40대를 완성하는 레이디 패션 스타일의 모든 것
황정선 지음 / 황금부엉이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오늘이 제일 예쁘다]는 부제가 '40대를 완성하는 레이디 패션 스타일의 모든 것'이라고 되어 있다.

그런데 읽어보니 이것은 비단 40대에 국한된 책 내용이 아니었다.

패션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나에게도 꽤나 도움 되는 내용이 많았다.

아주 기본 중에 기본인 패션 센스에 대해서 설명한다.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설명해주는데, 그 내용들이 매우 좋은 내용이어서 책을 집어 들자마자 쭉 읽어 내려가게 되었다.

글이 많지 않고 그림으로 설명하는 게 주를 이루는데,

그게 더 읽어 내려가기에 좋았고 설명을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사계절에 맞는 패션 스타일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신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방법도 나와 있어서 도움이 되었다.

그냥 잡지에서 한 두페이지로 설명하던 것들이 한데 모아져 나와있었기 때문에 더 도움이 되었다.

40대를 위한 것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읽어 내려가다보니 40대라기 보다는 직장 여성을 위한 책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직장인이 되면 아무래도 애들처럼 옷 입기가 어려운 면이 참 많은데, 그럴 때 읽으면 큰 도움이 되리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책이었다.

꽁꽁 싸매는 것보다 적정 수준의 노출이 있어서 자연스럽다는 말은 참 공감 가는 이야기이기도 하였다.

모두 다 감춰버리는 것은 보는 사람에게 답답함만을 느끼게 한다는 것을 여러번 느끼었기 때문이다.

결론은 꽤 재미있는 책이었다.

보고 있는 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