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를 말하다 - 100년이 지나도 통하는 세일즈의 기본 원리 세일즈를 말하다 시리즈
김연광.이재철 지음 / 황금부엉이 / 2012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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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를 말하다]의 저자 김연광씨는 저자소개란?에서 이렇게 말한다.
'... 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물론이고, 가정주부도 세일즈를 알아야만 현 시대를 효과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 '
어쩌면 이는 아주 당연한 이야기이다.
'돈'이라는 화폐도구를 가지고 한정된 재화를 최대한 이윤을 남기는 쪽으로 사고 팔아야하는 것이 현 시대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세일즈를 말하다]에서 이야기하는 '100년이 지나도 통하는 세일즈의 기본원리'란 무엇일까.
세일즈의 '정도'에 대해 말하고 있는 이 책은 어떤 사람이든지 공략할 수 있는 방법 뿐만 아니라, '세일즈'를 대하는 세일즈맨의 '마음가짐'까지도 접근하고 소개하고 있다.
보통 심심찮게 우리는 '보험왕', '판매왕' 등에 대해 듣지 않는가.
그들이 식상한 방식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그것은 모두 다 당연한 세일즈의 정도를 걷는 것이었다.
혈연, 학연, 지연을 동원하기만 해서는 그만한 업적을 절.대. 얻을 수 없다.
상황을 면밀하게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상품을 제공한 후에도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세일즈의 자세이리라.
다양한 이론, 간략하면서도 핵심적인 설명, 가장 중요한 세일즈 실무 스킬이 가득한 [세일즈를 말하다]는 말 그대로 세일즈맨이 되기 위하여 반드시 읽어봐야 할 책이다.
누구나 각기 다른 세일즈 스킬이 있겠지만 그것은 튼튼한 기본기와 바탕에서 나오는 것이 아닐까.
자신의 세일즈를 반성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보기를 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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