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 2020년 최신 개정 / 동영상 문제 QR코드 제공
에듀윌(도로교통공단 문제 제공)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운전면허를 따보겠다고 마음을 먹으면 일단 하는 것은 필기시험 준비일 것이다.
공무원 시험과 관련이 밀접한 에듀윌에서 운전면허문제집을 내놓았는데, 생각보다 더 간결하게 핵심만 담고 있다.
그리고 읽다보니 재미있기까지 해서 몹시 신기했다.

 

 

 

 

 

운전면허필기시험문제가 으레 그러하듯이 내용이 판에 박힐 수 밖에 없는데, 에듀윌에서 나온 이 운전면허책은 뭔가 달라도 달랐다.
처음에는 운전면허시험 취득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는데 간단히 순차적으로 설명을 해서 좋았다.
무조건 학원에 등록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내가 직접 신청하고 조정해서 면허를 취득할 수도 있었다.
이 경우에는 발품을 좀 팔아야하기는 하겠지만
면허취득과 관련된 기타비용이 많이 사라져서 이익이다

 

 

 

 

 

 

답만 보인다는 말이 무엇인가 했었는데, 정말 모든 문제의 답을 빨간 색으로 칠해놓았다.
자격증 시험을 볼 때 시간이 없으면 답만 외우려고 많이 이랬었는데, 책이 처음부터 이렇게 나오니 굉장히 신선하다.
그리고 하단에는 바로 해설이 있는데 이 해설을 읽어보면서 답이왜 답인지를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다.
형광펜으로 답을 칠하지 않아도 되니 시간도 아끼고 형관펜도 아낄 수 있어서 일석이조였다.

 

 

 

 

사진형 문제도 같이 나와있는데 생각보다 더 상식에 기반한 문제들도 있어서 쉽지않게 외워볼 수 있었다.
운전면허시험문제의 난이도가 걱정되거나, 운전면허문제집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 책 한권으로 다 해결할 수 있다.
일단 책을 펴고 책을 읽어내려가다보면 내가 운전하고 있는 모습도 머릿속으로 그려지면서 환상적인 드라이빙도 구사해볼 수 있을 것이다.
핵심만 담아서 좋은 문제집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