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을 세우다 -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나를 만드는 법
허병민 지음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2018년 4월
평점 :
품절


이 책의 제목은 나를 세우라고 되어 있지만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나를 세우는 방법에 대해서 배운다고 생각이 들었다.
둥굴둥굴 그리고 소위 유도리라는 것이 있게 일을 처리하는 사람을 긍정적이라고 말하는 세상에서

나를 세운다는 것은 무슨 의미일까
그것은 내가 어떻게 살아가야 되는지를 알려주는

그리고 내가 가지고 있는 내가 잘 하는 것에 대해서 날을 세우라는 말 같았다.
책은 핑크색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제목은 '날을 세우다'로 날카로우면서, 표지나 내지 디자인은 핑크색으 주가 되고 있어서 굉장히 새로웠다.

독자들이 행여나 느낄 수 있는 반감(?)을 조금이라도 더 누그리뜨리려고 한 걸까.

저자의 동글동글한 말투가 읽으면서도 공격하지 않고

무엇 무엇 하는 건 어떻겠느냐라는 식으로 권유를 하기 때문에 꽤 좋은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었다.
내가 어떻게 살아야 될지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싶어지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읽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