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빵 이야기 극장 (연극 무대 1종, 연극 놀이책 1권, 배경판 10장, 놀이 인형 33종, 놀이 소품 6종)
GIMC DPS 지음, 한솔수북 편집부 구성 / 한솔수북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구름빵 이야기 극장...(한솔수북)

 

  한솔수북..구름빵 이야기극장이에여..

7살 영재씨와..22개월차 두살도연이가 함께하는 행복하우스엔..

구름빵이야기 극장이 도착했어여..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로 ..몰래 주려고 하던 선물이었는데..

울영재씨한테 들켜 버렸어여..ㅠㅠ

 

산타할아버지가 엄마아빠인걸 아는 울영재씨는 엄마가...

[구름빵 이야기극장]을 조심스레 포장하는 모습을 보던이...

이거..크리스마스 선물이지??하며... 이야기를 하더군여.

아쿠... 이런..ㅠ 이렇게.... 영재씨네는 산타할아버지 선물이 이렇게 일찍??

 도착을 해버렸네여..ㅋㅋㅋㅋ

 

울영재씨는..구름빵이야기를 너무너무 좋아해여..5살무렵..

처음 가족뮤지컬을 다녀온이후..

구름빵에 대한 사랑은 꾸준히 이어가더라구여..

유치원에서도 미술시간에도 그림그리고 만들기 하는 활용을하고 동화책에 ..

뮤지컬에..

재밌는 이야기를 많이 많이 접하다 보니 자연스레 구름빵 이야기에 푹...

이런 영재씨를 위해..이번에는..

이렇게..[구름빵 이야기극장] 울 준비하게 된거랍니다.

 

[구름빵 이야기극장]이란 ..제목처럼이나..

구름빵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연극무대로 꾸며볼수있는 거랍니다.

구름빵이야기 읽고..... 교재...독후활동의 자료처럼..

때론..장남감처럼.... 활용이가능한 [구름빵 이야기극장] 시간이 될수있답니다.

 

두아이와 함께하는 ...[구름빵 이야기극장] 이야기 세상으로 살짝쿵.. 떠나볼께여..ㅋ

 

 

[구름빵 이야기 극장] 을 처음 만나보는..

울아이들의 반응은..너무너무 재밌네여..

두아이 터울이 있다보니... 두아이의 반응도 재밌더군여..ㅎ

 

인형집마냥..장난감처럼 다가오는 울 도연이 ....

 

 


요래요래..요게 먼가...하고 하나둘 살펴보던이..

일단..들어가보네여..ㅎㅎ

"도연아..어딜들어가???ㅎㅎ"

여긴.. 이야기 극장..펼치는 무대야..무대..ㅎ.ㅎ

 

 

 

도연이의 귀여운 반응?? 철없는 반응과 달리..

7살 울영재씨..는. [구름빵 이야기극장]의 전체적인 구성을 꼼꼼히도 살펴보네여...

 

[구름빵 이야기극장] 전체 구성은..

집 모양의 연극 무대 1종과...

배경판 20장면...

연극 놀이를 할수있는 놀이책 1권...

놀이인형 33종 과.. 놀이소품 6종 구성으로  되어있답니다.

 

 

 

구름빵 이야기를 ..한 무대위에  올려놓고..인형극을 펼칠수있는 구성으로 나뉘어있는데..

전체적인 구성하나하나가 ...마냥 신기하고 좋은지...

울 영재씨 동생과 나란히 앉아 ...살피는군여..ㅎㅎ

 

 

 

놀이인형을 직접 떼어내어 조립도해보고.. 대본식 연극 놀이책을 보면서 ..

동생한테 하나둘 이야기 극장도 펼쳐보이기도하는데....ㅋㅋ

 

 

 

 

[구름빵 이야기극장] 본 구성품중에..

연극 놀이책은..

실제  연극할수있는 대본식 원고가 담겨져있답니다.

연극무대를 할때 어떠한 배경과 어떠한 인형 소품들이 필요한지도

상세히 설명이 되어있어서...

 

너무나 즐거운 구름빵 이야기 극장을 펼칠수가 있는 거랍니다.

 

 

더군다나...이야기를 재밌게 꾸며볼수있는 세워놀수있는 인형 하나하나가...

일회성으로 끝나는..힘없는 허접한?? 종이인형이 아닌...

오랬동안 할용이 가능한 재질?로 되어있고 막대로 되어있는 구성이 아니라..

어린아이들도 간편히 멋지게 펼쳐볼수있는 인형극 무대..

구름빵 이야기 극장이 펼쳐질수있게 되네여..ㅎㅎㅎ

 

한 장면장면마다... 인형이 연출되는 대본식 놀이...

멋진 이야기가 펼쳐지는 구름빵 이야기극장..

 

 


무척이나 활용도가 높은 여러 구성품을  갖고 요리조리..

만지고 ... 놀며서  시간 가는줄 모르게 재밌는 연극무대 놀이시간을

보내게 되었답니다.

 

울아이들의 산타선물..

깜짝선물이 되지 못했지만..

대...박 선물은 된듯하지여??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펼쳐질..한 장면장면의 멋진 그름빵이야기 극장마당..

어찌 펼쳐질지..  울아이들의 모습이..저역시 무지 기대되네여..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