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아기 산책 키다리 그림책 28
한태희 글.그림 / 키다리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키다리] 아자아장  아기 산책..

 

 

 

 

책 표지에서 부터... 귀여운 아가그림이  < 아장아장  아기 산책> 그림책을 맞이하네여..ㅎㅎ

어린 유아들을 위한 ..너무나 사랑스런 그림책을 만났답니다.

 

책 제목처럼이나..

귀여운 아가가 아장아장...산책길을 나가게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답니다...

 

 

 

 

아자아장... 아가가 여기저곳을 걸어다니는데...

우리아가..이쁘게 잘도 걷네여..ㅎ

 

꽃길도 걷고... 모래받도 걷고...

아장아장 걸으면서 여러 친구들도 만나기도 하면서...

아가가 걸은 산책길엔 ..이렇게 조심스레 아가의 예쁜 발도장이 찍히기도 하구여...

아장아장....

 

 

 

어어???

이번엔 아가가.... 걷고있는곳은???어어???

예쁜 우리 아가... 예쁜 꽃이불위를 아장아장 ...사뿐사뿐

어디로 가는거져???ㅎㅎㅎ

 

 

 

 

 

21개월차 2살 울도연이랑 <아장아장 그림책>과의 시간을 함께 했답니다.

울 도연이...그림책 그림을 하나둘 보면서...

"아가..아가..."

너도 아가거든??ㅎㅎ

자기랑 비스름한 아가가 너무 좋은가봐여..ㅋㅋ

 

한장한장 책장에..다양한 여러 동.식물들이 등장하다보니 다양한 동.식물 이름도 알려줄수있고...

그림책을 보는내내..지루함없이 신선함과 즐거움이 더하네여..ㅎㅎ

 

아자아장..이란 ..반복적인 언어와..

안녕! 하고 아아가인사를 나누는 반복적인 표현방식에선..

울도연이는 어느새..그림책 아가처럼이나 ..따라쟁이가 되어선 안녕?!! 하고 인사를 하기도 하네여..ㅋㅋ

또...무엇보다.. 편안한 그림표현이 너무 마음과 눈을 편안하게 하기도했고...

아가가 다음 산책을 어디로 가려나??하고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답니다.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장아장 아기산책> 그림책이 아니었나 싶어여...

 

또다른 우리의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에게...추천하구 싶네여....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