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달라! 우리 그림책 9
김준영 글.그림 / 국민서관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민서관] 난 남달라!!!

 

 

 

 

국민서관 우리그림책 아홉번째 이야기..<난 남 달라!>이야기에여..

귀여운 펭귄친구가..난...다른사람과 다르다고 이야기 하는데..

ㅎㅎ

 뭐가 다르다는건지.ㅎ.ㅎㅎ

귀여운 펭귄친구들이 함께 하는 이야기 속으로..숑.... 함께. 떠나봐여.ㅎ.ㅎ

 

남달라는 남다른 펭귄이래여. 펭귄이름이 남달라인가봐여.ㅎㅎ

수영을 안한대여..

수영을 못하느냐구여? 아님..물을 무서워 하냐구여??

 

이건..비밀인데여... 달라도 수영할줄 아는데  남들처럼 수영하는게 싫은가봐여.ㅠ

재미도 없고 힘들고..

친구들이 수영할때... 달라는 다른걸 하고놀아여...

'뭐가 재밌을까?' 하고생각하던중...

 

 

 

 

달라는 또다른 재미에 푹..빠져든답니다.

쭉쭉..미끄러져가는 미끄럼...

 

수영은 하지 않았지만.. 또다른 매력에 푹..빠진 달라는 또다른 것에 또 ..매력을 느끼게 되는데..ㅎㅎㅎ

 

 

 

 

 

<난 남달라!>이야기를 함께하던 울아이..

펭귄 수영하는 그림을 보면서 수영하는 흉내도 내보고...

펭귄에 대해 공부도 해보고 ..하는 시간을 함께 갖게되었답니다.

 

 스스로  즐거움과 재미를 찾고 그것을 또 스스로노력하는 이야기속 달라를 보면서..

울 아이또한 무엇가를 해내고싶은 욕구가 ...마구 치솟는가 봅니다.ㅎ

또 최선의 노력이 무엇인지도 함께 배워보는 시간들이었구여..ㅎㅎ

 

귀여운 펭귄친구의 일상생활속에 느껴지는 즐거움..  함께 만나보지 않으실래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