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말 맹앤앵 그림책 16
이현정 글, 박재현 그림 / 맹앤앵 / 201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말>

책 제목부터가 너무 재미있지 않나여?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말이라..... 음....

 

"사랑해" 하고 말하면 가슴이 두근두근, 얼굴이 빨개져요.

괜히 기분이 좋아요.

자꾸 말하고 싶어요.

자꾸자꾸 듣고 싶어요..(본문 중에서...)

<< 사랑하다- 어떤 사물이나 사람을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다.>>

 

흔히 ..쓰는 여러 단어들..말들을 하나하나 귀여운 그림과  자세한 설명으로 나타나져 있는 그림책이에여..

왠지 국어사전?같이 각 단어의 뜻도 정확히 배울수 있고 그 말들을 그대로 따라하면 왠지 기분이 저절로 좋아질것만 같구여..ㅎㅎㅎ

자꾸자꾸 말을 해도 지나치지 않은 말들있잖아여..

사랑해..고마워..미안해.. 라든지..

힘내..괜찮아..안녕하세요..라든지...ㅋㅋ

 

" 멋지다" 하고 말하면

괜히 거울을 보게 돼요.

괜히 어깨가 으쓱 해요.

자꾸자꾸 예뻐지지요.

<< 멋지다- 매우 멋이 있거나 훌륭하다.>> - 본문중에서...

 

한장한장 그림책을 넘겨보면서 글을 보는것만으로...세상에서 가장 센말..

가장 듣기 좋은 말들을 저절로 보고 배우고..또 실천할수있게 되는것만 같아여...ㅋㅋ

 

 

 

 

 

 


유치원 종일반 수업하고 바로..태권도 학원가는울영재씨..

잠깐 틈나는시간에..이렇게 책을 읽던 울아이...

 

<세상에서 가장..힘이 센말..> 이야기 그림책을 보면서..중얼..중얼...

무슨 말을 하는가???했던이... 고마워... 사랑해... 넌 할수있어. 하며..무슨 주문외우듯이 중얼중얼 거리더라구여.ㅎㅎ

그모습이 어찌나 웃기던지..ㅎㅎ

 

책 제목처럼이나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말..

7살 울영재씨가 생각하는 세상에서 가장 센말은 바로..바로...

"신나다" ...... " 좋다" 라네여..ㅎㅎ

뭐가그리 신나냐구 ..좋냐구 하니깐.. 이렇게 엄마랑 책보고 노는게 좋다나 어쩐다나..ㅋㅋㅋ

 

 

 

 

 

 

13개월차  울 도연이가 책을 보는 방법이랍니다.ㅋㅋㅋ

한장한장넘기며. 그림을 보는 ..울아이만의 책읽기??ㅎㅎ

울 도연이도 이 세상에 많은 말들중에..아주아주 ...사랑스럽고..아주 이쁜 여러말들만 배웠으면 좋겠네여.ㅋ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말> 그림책의 아주 소중한 말..사랑해....미안해..고마워..하는 그런 세상에서 가장 센말들을여..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