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9 - 은하계 추격전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9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 과학영웅 9> 은하계 추격전.

 

슈퍼히어로 벤이 신나는 과학모험  과학영웅 9번째 이야기..은하계 추격전..

펑범한 소년 벤이  우주악당 빌객스의 최강무기 옴니트릭스를 우연히 손에넣은후.. 외계인으로 변실할수 있게된답니다.

은하계 최악 생성파괴범 ㅌ닥터 둠이 지구에  시한폭탄을 설치하고 도망을 가게되는데...

 

과학영웅 학습만화를 통해 과학적 상상으로 개념과 원리가 보이네여...

우주에는 어떻게 생기게 되었으며, 우주가 계속 팽창하고있는 현재의 모습과 과학적 상상력을 자연스럽게 보고 배울수가 있네여..

신나는 과학모험..

개정 교과서 반영으로 실력도쌓고 이야기를 통해 전해듣는 여러 이야기.

옴니트릭스로 인해 슈퍼히어로가 된 주인곤 벤.

오늘도 지구를 지키기위해 변신을 하게 되는데...

지구 폭팔까지는 이제 네시간만 밖에없다네여.. 베은 과연 지구를 폭발의 운명에서 바꿀수 있을련지????ㅎㅎ

 

 이이야기를 보던 울아이..

일단..아이가 좋아하는 만화에다..태양계를 접하는 부분이라 아이가 눈을 떼지 않고 을 읽네여..

한장한장 책을 넘기면서 실제 주인공 벤이 되어 멋진 은하계를 여행하게 되는것 같아여.

어찌나... 어찌나..이야기를 재밌어 하는지.

울아이가 7살이어서..전 만화를 잘 못볼줄 알았답니다.

7살 초반이라..책읽기능력이 왕성한 아이도 아니고 해서 ..만화를 보여주는것에 대해 많은 조바심?을 했었는데..

제 우려와 달리..울아이는 너무나 이야기를 잘 이해하며 재밌게 보더라구여.

여러아이들이 과학영웅 책을 좋아라 하던이 울아이 역시 같은 반응이네여.ㅎ

저역시 아이책을 읽어보면서 하나둘 은하계의 신비로움을 보고 배울수있었답니다.

신나는 과학모험.. 역시..과학영웅이 있어 더더욱 즐거운것 같아여..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