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이 책을 읽는 친구! - 베개 도사 이야기
가가쿠이 히로시 글.그림, 한영 옮김 / 미세기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거기, 이책을 읽는 친구!>

베개 도사 이야기..

 

베개도사 이야기..라 책 제목에 적혀있는데..

배게 도사가 누구인가?했는데...

책 앞장 넘기자 마자 ..이렇게 베개도사가 누군지 귀여운 그림으로 소개되고있어여.ㅋㅋ



 
   

 

 

 



<거기, 이책을 읽는 친구!> 하면서 왠지 누구를 부르는듯한? 제목으로 시작되는데,  이야기속으로 살짝쿵 들어가보니..

이야...ㅎㅎㅎ 등장인물에서 소개되는 베개도사들이 산책을 나가 코끼리를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되네여..ㅋㅋ

코끼리가 코가 껴서 끙끙..

" 앗 어떻게 해요!"

"끄응~~"

 

그옆에서도 또 들리는 "깽깽,깽깽" ㅎㅎ

기린도..토끼도..당에 얼굴이 끼었대여... 에쿠...ㅠㅠ

큰일났어요. 큰일.. 왜자꾸 구멍이 얼굴이 끼는거져?

에쿠..ㅠ 이렇게 됐으니 '책읽는 친구'에게 부탁을 해야한데여.

 

 

빙글...!!

책을 거꾸로 돌려보니....ㅎㅎㅎ

 

<거기, 이책을 읽는 친구!> 는 ..바로나...

책을 보구 있는 바로 내가 되네여..ㅋㅋ

책을 돌려달라고도하고... 책을 두드려 달라고도 하고..ㅋㅋ

 

이야기속 동물 친구들이 하나둘 빠졌던 구덩이에서 빠져나올수는 있는걸까여?ㅎ

 

이야기속 등장인물?들 하고 책을 읽고 있는 내가 함께할수있는 이야기

 <거기, 이책을 읽는 친구!>

이 이야기를 함께 읽던 6살 울 영재씨..

너무너무재밌다고 ..읽고..또 읽고..또..또 읽어 달라고 하네여.ㅋㅋ

 

함께 책을 읽어주던 저역시 너무너무 재밌구여.

기존의 책 방식과 사뭇 다른 형식구성이 새로우면서도 함게 할수있음에 더더욱 재미에

재미를 더한 이야기였던것 같네여.

또한 세심히 앞표지에 등장인물을 소개해줘서 ...베개도사가 누군지

 또... 도사가 누군지 쉽게 이해하며 이야기를 더욱더 흥미롭게 봤던것 같아여.

귀여운 베개도사 이야기... <거기, 이책을 읽는 친구!> 아이랑 함께 읽어보세여.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아이랑.. 책과 함께하는 재미가 무척이나 즐겁답니다.

 

사랑하는 우리의 아이들과 함께하시길...적극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