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눈사람 스탄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10
히도 반 헤네흐텐 글.그림, 오미숙 옮김 / 현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마 눈사람 스탄>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10번째 이야기..꼬마눈사람 스탄.

책 제목과 앞표지 그림에서 보듯이 지금 겨울에 읽기 너무너무 적당한? 이야기 그림책이란 생각에..

사랑하는 울 영재씨를 위해 당당히 선택한 이야기...<꼬마눈사람 스탄>ㅎㅎ

 

추운겨울...

누군가 눈사람을 만들어놨어요.

작은 숯은 두 눈이 되고, 당근은 코가되고..

기다란 목도리를 두르고 헐렁한 모자를 쓴채 손에는 포크를 들구 있고 눈사람..

바로 꼬마눈사람 스탄 이에여..

 

꼬마눈사람 스탄이태어난지 며칠이 지나고 몇주가 흘렀는데..

한자리에서 오랬동안 가만히 서있다네여.

눈사람이 서있는건 너무나 당연한건데....

꼬마눈사람 스탄은  움직이면 기분이 어떨지 궁금해 하네여..

 

"도대체 왜 눈사람은 움직이면 안되는 거에요?"

"싫어요. 난 움직이고 싶어요."

눈사람이 움직이면 녹는거라고 주변 눈사람이 설득을 하며 움직이지 안된다 했지만...

 

마음대로 움직이며 이곳저곳을 뛰어다니고 돌아다니는 꼬마눈사람 스탄.

과연? 과연?

꼬마눈사람은 녹지 않을까여?ㅎㅎ

 

<꼬마눈사람 스탄>을 통해 어린 아이들의 모습을 엿볼수 있는것 같아여.

부모들이.. 안된다고 하지말라고 하면 왠지 ..더 하구싶고 또 왜 하지 말아야 하는지..하고 궁금해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꼬마 눈사람 스탄을 통해 비춰볼수있다고 해야할까여?ㅎㅎ

 

6살 사랑하는 울 아이랑 함께 재밌게 책읽기 시간이 되었었는데..

이 추운겨울.. 꼬마눈사람 스탄처럼 마구마구 뛰어다니며 놀구싶다고 하네여.

꼬마눈사람 스탄처럼 작고 귀여운 눈사람도 만들구 싶어하구여.ㅋㅋ

 

호기심과 사랑이 느껴지는 <꼬마눈사람 스탄> 이야기.

이 겨울... 사랑하는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지 않으실래여?

너무너무 유익하네여..... 강..력 ..추천해봐여..ㅋㅋ

 

 

꼬마눈사람 스탄 이야기 읽고

6살 영재씨가 그린 꼬마눈사람 스탄이에여.ㅋㅋ

그림그리기를 싫어하는 개구쟁이 아이한테 비춰지는 꼬마눈사람이랍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