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특가][나무와햇살] 똥궁뎅이 아기그림책 (전32권+워크북4권) - ★2011년11월★사랑둥이 그림책 업그래이드판!!
나무와햇살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똥 궁뎅이 (나무와 햇살)  
 
 
 
 
 
  행복이 넘치는 우리집에는 6살 영재씨랑... 사랑하는 아가 10개월차..도연이가 함께 한답니다.
 
울 영재씨 .... 3살때 나무와햇살 재미둥이 생활동화와의 첫만남으로...아이가 한참 자랄때 생활습관 재미둥이 생활동화와 함게하고 한글읽기가 된 지금에선 혼자 큰소리 읽으며 재미난 재미둥이 생활동화와는 쭈욱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데..
 
재미둥이 생활동화의 전단계... <똥궁뎅이>가 어린 동생..도연이한테도 함께하게 되었답니다.
0-3세를  위한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런  <똥궁뎅이>
 
똥궁뎅이 책이 출간되어서 관심을 갖던중  울 도연이한테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책과 함께 하는 시간~~~.
작고 귀여운 똥궁뎅이 책으로 재밌는 책 놀이를 한답니다..ㅎㅎ
어찌나 맘에 쏙쏙..들던지...ㅋㅋㅋ
 
나무와 햇살의 <똥궁뎅이 > 살짝 들춰볼께여.ㅎ.ㅎ
 
 
 
 
똥궁뎅이 / 나무와 햇살

 
(구) 사랑둥이 책이에여..
 
이 책이... 살짝쿵 바뀌었다고 보시면 되여...
(한층.. 업그레이드?)
 
 
좀더 그림도 귀엽고.. 좀더... 작게..
어린 아이들이 쉽게 집을수 있더라구여..ㅎㅎ

 
  
 
어린 아이들은 처음책읽기가....
단순 글을 읽는걸루 시작되는것이 아니라..
장난감처럼 갖고 놀면서 책에 하나둘 관심을 갖게 되드라구여.
 
저희 아이 도연이 역시... <똥궁뎅이> 아기그림책을 요리조리... 들었다..놨다..접엇다..폈다..를 반복하면서 책에 관심을 갖더군여..ㅎㅎ
 
  

좋은예감으로 다가오는 도연이와 똥궁뎅이 책과의 만남..이렇게 시작되었답니다..ㅋㅋ
아이가 관심갖던 책.. 살짝 소개할게여..ㅎㅎ
 


 
글. 김경희 / 그림 . 서명주
 
<아기 그림책 똥궁뎅이 /  6. 논리 지능>

 
아이의 안전을 생각한... 책 모서리 둥근 처리...음..
역시..역시..맘에 들어..ㅋㅋ



귀여운 꼬마아가씨 단비가... 동그라미. 세모.네모를찾고있데여...

 
 
동글동글... 동그라미  어디있지?

 
 
뾰족 뾰족 세모는 어디있지?

   

반듯 반듯 네모는 어디있지?



와! 동그라미 , 세모, 네모 .
여기 다 모였네.
 
살짝쿵... 집밖에 나가서 또다른 ..동그라미.. 세모..네모를 찾아보라고 제시도 하네여...ㅋㅋ
 
 
 
0-3세를 위한 아기 그림책 똥궁뎅이.
아이들을 위해 예쁜 그림과 아이의 안전성을 함께 생각한 그림책이...
책 뒷편엔... 이렇게 작은 글씨두 써있더라구여..
이책의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 유니세프 재단에 후원합니다. 하고..
사랑스런 책도 읽고.. 좋은일도 함께 자동 참여하게 되는 것이고..ㅋㅋ
 
아이의 첫 전집.. <나무와 햇살 - 똥궁뎅이> 어떨까여?
너무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여??ㅎ
 
사랑하는 우리 아이가 이 사랑스러운 책을 함께보면 더더욱 사랑스럽답니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