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다이어트 - 17일 투자로 평생 날씬하게 살기
마이크 모레노 지음, 정윤미 옮김, 최남순 감수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17일 다이어트>

다이어트라..다이어트는 항상 나에게 주어진 과제중 가장 큰..과제였다.

다이어트..너무너무 힘들기만한데..

둘째출산후 살에 고민하던중 나의눈을 확 뜨게 한게있었으니..

이렇게..나는 <17일 다이어트>의 책과의 만남은 시작되었다.

 

누구나 쉽게 , 배불리 먹으면서 17일이면 7kg을 뺀다!

라는 글귀가 내눈을 사로잡았다.

17주도 아니고..17일이라..음..과연 ?? 가능할까? 정말?

이란 의심아닌 의심을 갖으며 한장한장 책장을 넘겨보았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에서 소개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배불리 먹으면서 살을 뺄수있다....음...

 

<17일다이어트>의 책내용은..

정말 하나하나 체계적이라 할수있다.

17일간의 다이어트를 위한 마음가짐을 시작으로..

날씬한 몸매를 위한 4단계 다이어트에 몰입하고..

특별하면서도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지속할수 있는 방법.

 

17일 다이어트의 핵심을 빠른 효과라 한다.

물론개개인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17일면 정말 7키로 이상이 빠진다한다.

속는셈 치고 시작하는 17일 다이어트..일단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이 너무나 당연하면서도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었다.

지방을 태우고..줄이므로서 체중도 줄이고 건강도 되찾는 다이어트.

그 다이어트의 비법을 <17일 다이어트>에서 찾아볼까한다.

일단 몸에 좋지않는 음식은 모두 끈어야 한다. 지방.설탕.소금...

기초대사량을 늘리기위해 규칙적 운동을 물론 필수이다.

책을 보며 난 나의 다이어트 지식이 너무나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다.

흔히 운동량이나 식사량으로 몸무게가 자우한다구 하지만. 음식보다 중요한것은 음식의 종류.소화..그리고 흡수과정이라한다.

많은양의 음식을 먹어도 균형있게 섭취하지 못하면 우리 몸속 세포는 영양을 얻지 못하고 신진대사역시 활발하지 못해 독소가 빠져 나가지 못한다는점..항상 소화력이 떨어지는 내가 ...과체중.. 비만의 원인은 바로 이게 아닌가? 하는 생각조차 하게 되었다.

 

첨..저서 마레크모네박사님은.. 수많은 비만환자를 치료하면서 비만환자들을 위해 17일 다이어트를 선택했다한다.

안전하면서도 단시간에 몸무게를 줄여 새로운 다이어트방법을 찾아낸것이 17일다이어트의 시작이라 한다.

난..난 살을 빼고싶다.

아니 빼야한다.건강을 위해서말이다.

더욱이 둘째 출산이후 ... 절대적을 빠지지 않는 내 몸무게에... 난 더이상 스트레스를 받구 싶지 않다.그래서..그래서...그래서..

난.. 모네 박사님이 선택하신.. <17일 다이어트>를 선택하려 한다.

체계적인 설명과 실천요령.

이게 아마도.. 나에게,,또 나처럼 장시간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요소가 아닌가 싶다.

살을 빼고싶은 이들... <17일 다이어트>책을 읽고 함께 실천해보자.

이제 책을 꼼꼼히 봤으니..이젠 실천이다..실천 아자아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