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5 - 전설의 정글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5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과학영웅 다섯번째 이야기.. 정글의 전설편이에여..
슈퍼히어로 벤의 신나는 과학모험으로 함께 떠나봐여..ㅎ
이번에 <과학영웅>은 수천 겹 나무잎의 베일에 가려진 남아메리카의 정글로 떠나본다네여.
지구 전체 15% 차지하며, 전세계 모든 생물의 필수 품질인 산소의 4분의 1을 만들어 내기때문에 ’지구의 허파’라고 불리는 이곳..
지구상에서 가장 큰 숲과 강을 탐험하면서 여러 친구들을 만난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곳곳에는 어떠한 식물과 동물들이 살고있는지...과학영웅 벤과 함께 떠나봐봐여..ㅎㅎ

할아버지 고물 비행기를 덜덜덜 타구 떠나는 아마존..ㅎㅎ
아마존은  아마존강을 둘러싼 거대한 열대 우림 지역이래여.
거대한 숲..아마존 밀림.. ....
우와아!!  굉장해!
날씨에 따라 식물도 가양각색이고, 기후에 따라 지역도 구분되고.. 
세계에서 가장 긴 아마존강.
정글로 떠나는 모험여행~
그냥 단순한 설명으로만 끝나는 아마존의 이야기가 아닌 전세계의 대륙도 기후도알수가 있고, 각각의 식물들도 자세히 알려주고 있답니다.

<과학영웅> 5권 이야기에서는  특별부록으로 심화학습 워크북이 함께 있답니다.
밀림,정글,셀바스, 열대우림 이라는 생소한 단어들을 세계지도를 보며 .. 심화학습하면서 더더욱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도 하네여.
아이들한테 너무나 인기있는 과학만화. 과학영웅 벤..
아이들 뿐 아니라 함께 부모 역시 너무 재미있고, 알찬내용에 공부가 저절로 되는거 같았답니다.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뻔한 이야기를 이렇게 <과학영웅>의  재미난 이야기를 보면서 하나둘 알아가는건 어떨련지여?
사랑하는 우리의 초등아이들에게 이책 <과학영웅> 5번째 이야기를 적극 추천해봐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