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아빠가 불러주는 영어 동요 CD>

★Songs for Children, Storytime with Steve
 




 

 

 

 


 



 
 
<우리 아빠가 불러주는 영어동요 CD>..
제목에서 부터..아빠가 불러준다??ㅎㅎ
완전..완전 기대되는 아빠 영어동요...
 
역시나..역시나..
낮은막한 남성의 음성...
5세된 울아이..
다른 여러 씨디를 함께했던 울 아이로서는 쉽게들었던 남자목소리가 아니어서 그랬을까??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우리 아빠가 들려주는 영어동요 CD> 노래에 귀를 귀울이네여..
 
하나하나 들려오는 영어동요에서는 익숙한? 노래도 제법 들리고...
어어? 이건 뭐지? 하고 처음 접하는 음악도 있고..
무엇보다..울 아이는... <우리 아빠가 들려주는 영어동요 CD>를 듣는 내내...이거 아빠가 부르는 거네?
아빠 맞지?
울아빠도 이렇게 불러주면 좋겠다..라는 말을 반복하고 있으니...
 
그래.. 신랑.. 아이를위해..좀 불러봐다오..ㅎㅎ
 
<우리 아빠가 불러주는 영어동요 CD>는 파스텔톤?의 질리지 않는 색감이 일단 나의 시선을 사로잡던이..역시나..
씨디 안쪽엔.. 상세한 해설까지 되어있는데.. 영어로 가득한 이 가사집...
http://5linecre8.com  를 통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ㅎㅎ
 
친숙한 아빠의 목소리를 전하는 스티브분이..직접 디자인한 씨디라는 이야기 또한 전해지네여..ㅎㅎ
하나하나...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히 담겨져 있는 ... < 우리 아빠가 불러주는 영어 동요 CD~~ >
사랑하는 우리의 아이들한테 들려주기에는 너무너무 손색이없이 너무너무 알차고 사랑스럽네여...
 
< 우리 아빠가 불러주는 영어 동요 CD~~ > 함께 들어봐봐여..............................^^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