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아지와 뚱아지
아키야마 타다시 글.그림, 김윤수 옮김 / 키득키득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 콩아지와 뚱아지> 이야기 에여..
이웃 일본에서  전국 학교 도서관 협의회 에서 선정된 작품..  콩아지 시리즈..
아이들의 사랑을 가득.. 받고있는 콩아지 시리즈를 울 아이들한테도 이렇게 전해 들을수가 있네여..

일단책이 두껍고 안전한 스폰지 북이 너무너무 아이는 물론이고 나의 마음을 사로잡네여..
푹신한 스폰지의 따뜻한 느낌과.. 아이의 안전을 생각하는 라운딩 모서리처리법에 일단 너무너무 나의맘을 포근히.. 기억되는 콩아지 이야기..

반갑다..콩아지..뚱아지야..ㅎㅎ

커..다란 사과 하나를 사이로 귀여운 아이 뚱아지란 친구를알게 된답니다.
콩아지와 뚱아지는 너무너무 닮아도 정말 닮았네여..
콩알만하게 작은 키.. 같이 물어 떠어져도 모양이 같고 그림자도 같아여..
땅콩껍질에 똑같이 들어갈수도 있고..누가봐도 쌍뚱이라 해도 믿겠네여..

콩아지와 뚱아지..둘다 엄마 젖을 먹어야 한대여. .. 작은 몸으로 엄마 젖에 대롱대롱 매달려 힘겹게 엄마 젓을 먹는 콩아지와 뚱아지..

너무도 비슷하면서도 서로서로가 다른면이 있었으니...
코도... 꼬리도..색깔도...
서로서로 다른것도 있네여..
나는 소.. 나는 돼지..
서로서로가 다른점을 발견하다보니 어느듯 해도 저므네여...ㅎㅎ

< 콩아지와 뚱아지>
... 아마두 케릭터 콩아지와 뚱아지를 통하여 비슷하면서도 서로가 다를수 있는 어린 아이들의 모습과 환경에서 새로운 행복과 즐거움을 찾을수 있다..라는 그런 이야기를 담고 있는거 같네여.
어린 유아들에게  전해질수있는 콩아지와 뚱아지의 순수함..

너무너무 귀여운 콩아지 케릭터에 다시한번 푹..빠져보네여...
< 콩아지와 뚱아지> ..널 만나게 되어 다시한번..더더욱 기쁘구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