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놀이 동시 - 말 배울 때 들려주는 보들북 4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말놀이 동시>


5세 울아이 김영재..울 아이한테 완전 푹~~~~ 빠져버린 <말놀이 동시>가 있었으니.....ㅎㅎ

라디오듣기..음악듣기를 좋아하는 엄마때문일까?? 울 아이는 어릴적 부터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음악..음정소리에 익숙하답니다.

여러 동요.. 노래..

많고 많은 장르를 듣고 지내던 울아이... <말놀이 동시>를 처음 이렇게 듣게 되었군여..

귀여운 그림과 알찬 이야기 구성..

어릴적 부터 익숙했던.."" 나무야..나무야 ..서서자는 나무야... ""는 물론이고, ""하얀 자동차가 삐뽀 삐뽀... 내가 먼저 가야해요 삐뽀삐뽀...""

동요와 함께 수록된 동시 총 50가지..

 

말은 수월수월하게 잘 하는 5살 아이지만..  <말놀이 동시>에서 들려오는 동시가락엔 너무너무 재미에 재미를 더하였답니다.

<말놀이 동시>에 귀여운 어린아이 말투로 들리는 동시에 이어 재미난 동요..

 

너무너무 신나는가봐여.. 춤추며 따라하며..ㅎㅎ

말배울때 들려주는 <말놀이 동시>라 하던이 동시 하나하나의 언어 표현이 너무너무 아이의 재미를 더할수 있게 많은 의성어..의태어들로 가득하답니다.

 

"" 뿌루루루루룩  뿌루루루룩... 뿌룩뿌룩 배가 아파요. (본문 34페이지 - 그러면 안돼 중에..)"""

울 아이가 제일 좋아라 하던 구절이더라구여..

계속 따라쟁이 하구 있어여..ㅎㅎㅎ

 

보여주고..들려주고... 종알종알 동시를 말하면서 말도 배우고..더불어 동요도 함께 들으면서 재미를 더할수 있는

<말놀이 동시>... 사랑하는 울아이들한테..적극..적극 추천합니다.

내용구성은 물론..가격두 어찌나 저렴하던지..ㅎㅎ

우리의 아이들과 꼭..꼭.. <말놀이 동시>함께 해봐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