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타 콩콩꼬마그림책 13
민정영 글.그림 / 길벗어린이(천둥거인) / 201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내기타> 는 아주 어린꼬마숙녀의 상상력으로 이루어지는 이야기랍니다.
그냥 악기로만으로 기억되는 기타가 아닌.. 어린 아이에겐 악기기타가 한 친구로서.. 나의 놀이상대로서 여러방향으로 함께 한답니다.
내가 기타를 치면 "끼이잉 띠디딩" 간지럼 타는 소리도 내며 ..
재미있는 책도 기타한테 읽어주고, 예쁘게 꾸며주기도 하며, 나는 탁탁탁.. 기타는 텅텅텅..걸으며 산책도 한답니다.
때론 달리기 시합도 하고 뱅글뱅글 돌리기도 하면서 비오는날엔 함께 모험도 떠나네여..
항상 기타와 함께 하는 생활속에 ..기타랑 함께있어 하나도 무섭지도 않아여...ㅎㅎ
 
기타랑 나랑 딱맞아요. 나는 기타가 참 좋아요. (본문중에..)
꼬마 숙녀... 어린아이에겐 내기타는 친구이자 함께하는 동반자네여..ㅎㅎ
 
우리집 아이 5세.
울 아이 영재도 항상 혼자인 아이인데.. 항상 갖구 놀던 장난감 자동차를 때론 자동차 였다가..때론.. 동물로..때론..
선생님으로 변하면서 아이만의 상상의 세계..
아마도.. ..이 < 내기타>에서의 아이역시..
기타를 빗대어 아이의 순수한 마음을 담고 있는거 같네여..
아이의 상상력과 순수함과 함께 아이의 친구가 되줄 <내기타>
울아이 영재씨한테도 새로운 친구가 생겼네여...
사랑하는 우리의 어린 유아들에게 새로운 친구 기타 ..<내기타>를 함께 하길 권해여.....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