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친구 키다리 그림책 13
이시카와 코지 글.그림, 김정화 엮음 / 키다리 / 201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블록친구>를 소개해볼까해여..

어린유아들이있는 집에선 어느집이고 블록이 없는 집은 없을꺼란 생각이 드네여.

5살 남아가있는 우리집.. 영재씨네 집에도 블록이 몇세트가 있답니다.

손으로 만들고 부수고..또 만들면서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혀주게 되는거 같답니다.

이런 블록과 함께하는 즐거운 아이들을 위한 <블록친구>가 이렇게 책으로도 만나볼수 있답니다.

 

선명한 색감과 귀여운 그림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되는 <블록친구>  ...

귀여운 블록친구가 공장을 나와  어디로 가고 있답니다.

어디론가 떠나는 블록친구..

어느곳을 가는지  함께 떠나볼까여????..ㅋㅋ

 

바다를 만나면 슈슈슉~~ 하고 배가 되어 파도를 타보게 되고...

나무위에 올라가  무서워 하는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슈슈슉~~ 계단이 되어보기도 하고...

무엇이든 원하는데로 모양이 만들어질수 있는 블록친구..

또 어디론가 떠나는 블록친구...

 

어어? 아주 특별한 곳을 향해 가고있었나봐여.

아주 특별한 날을 위해 블록친구가 여러곳을 거쳐 이곳에 들르게 되었나봐여..

띵동..띵동...벨소리와 함께 귀여운 친구가???????

 

아이들한테 사물을 인지시킬땐...@@ 친구가~~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았던거 같은데.

호랑이 친구가... 연필친구가..신발친구가... 이렇게여..

이렇게 아이가 좋아라 하는 블록을 자연스레 블록친구가....하면서 하나하나 이야기를 접해주니  울 영재씨는 너무너무 이야기가 재미있는가 보네여.

아이들의 눈높이를 너무나 적절히?  표현이 되었다고 해야 적절한 표현이 맞을려나??

 자연스레 아이가 이책을 또보고.. 또볼수 있게끔 이야기가 자연스레 연결이 잘되는거 같네여..

 

아이의 창의력과 독창력과 재미......

블록친구와 함께 만나는건 어떨련지여????

신나는 블록친구의 모험속 이야기로 초대해봐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