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해 대단해! 뜨인돌 그림책 18
마스다 유우코 글, 타케우치 츠우가 그림, 정유나 옮김 / 뜨인돌어린이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뜨인돌그림책 <대단해 대단해>란 책이랍니다.

첵 제목부터 뭐가 대단하길래?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여?ㅋㅋ

책제목에서 부터 많은 관심을 갖던중 .. 이렇게 뜨인돌 그림책 <대단해 대단해>를 5세 되는 울 아이와 함께 읽게 되었답니다.

뭐가 대단하다구 그러냐구여??? 대단해 대단해...ㅋㅋㅋ

 

이 그림책에서는... 정말 재미에 재미를 더하는 운율?과 내용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본문글중....>>>

신발은 대단해..대단해... 정말로 대단해.. 무엇이 대단해??  매일매일 쿵쿵 걸어다니니깐 정말로 대단해 대단해! 신발에게 박수!!!

우산은 정말로 대단해 대단해..정말로 대단해.. 무엇이 대단해??  비를  많이 맞아도 젖지 않으니까..정말로 대단해! 우산에게 박수!!

 

아이들의 실제 접할수 있는 사물과 동물들의 그림과... 반복되는 글귀에 저절로 흥이난답니다.

내용이 쉬워서 5살 울 아이에게도 내용이 전달이 잘되는거 같네여..

짧은 글에서도 많은 내용이 가득 담긴듯?한 느낌또한 팍팍...^^

<대단해 대단해>란  한권의 책으로 인해  더더욱 하나하나가 모두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해야할까나??

더욱이 이책은 그림에서도 특이한 기법? 을 느낄수 있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쉽게 접하는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림을 그린듯한 느낌? 이란 표현이 맞을려나??

 

하나하나 장점만을 한곳에 모아놓은듯한? 뜨인돌 대단해 대단해..

이런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니 정말 대단해 대단해...ㅋㅋㅋㅋ

 

아이구..잘했어..대단해 ..울 아이 대단하네....라는 칭찬을 하게되면 울 아이들은 더더욱 자신감과 아이의 감성은 부쩍 자라는거 같습니다.

어린 유아들에게는 더욱이 <대단해 대단해>란 말한마디는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거 같네여.

사랑하는 울 아이들에게 대단해 대단해 ..라는 소중한 칭찬 한마디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건 어떠실련지여??

여러 유아들에게 모두모두 권해보구 싶네여...... 강...추...강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