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의 공룡 2 - 점박이의 홀로서기
EBS 외 지음 / 킨더랜드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4살된 울아이는 요즘 공룡에 푹 ..빠져 산답니다.
남자아이들이라면 누구나..자동차..기차..공룡.. 로봇...
다 거치는 단계라 하던이 요즘 공룡그림만 보면 잘때까지 끼구 산답니다.
이런 울아이에게 더욱이 사랑받으며 관심을 끄는 책이 있었으니..ㅋㅋ

바로이것.."반도의공룡"의 두번째 이야기 점박이의 홀로서기 랍니다.
EBS에서 인기리 방영이 되면서 그림책이 선보이게 되었다네요.
방송을 통해서 접해보질 못했던 이 내용을 이렇게나마 그림책 속 공룡세계로 빠져 버렸답니다. 

앞표지부터 첫장을 넘기기 시작부터해서..공룡은 얼마나 큰동물이었는지가 잘두 나타나 있네여. 초식공룡과 육식공룡이 모두다 견디기 힘든 백악기지구의 계절속으로 빠져봐여..

너무너무 더운날씨에 견디기 힘든 점박이 공룡은 너무너무배가 고픈 나머지 엄마공룡은 새끼 공룡을 위해 먹이사냥을떠난답니다.
새끼들을 위해 사냥을 하면서 사냥감 프로토케라톱스를 공격하게 되구. .. 사냥을 떠난 사이 아기 공룡들은 나름 재미난 시간들을 보내기두 하고요...
공룡들이 생활할뻔한 곳을 알찬? 이야기로 재미를 더하여 책의 이야기를  넓혀 가네요.
딱딱한 설명이 아닌 창작?풍으로 탄탄한 줄거리로 점박이 공룡들이 홀로서기까지의 모습을 생동감 그 ..자체로 꾸며져 있답니다.

큰...공룡의 얼굴 모습두 자세히 보여지고.. 또 큰..공룡이 되기위한 홀로서기 까지...
한장한장 파노라마식으로 그림과사진을 보는듯?한 이책을 어린 아이부터 부모까지..모두들 꼭 한번쯤을 읽어보길 권해본답니다.
가족과 함께 새둥지를 떠나 여러 힘든 시련들을 이겨내고 어른공룡으로 성장하는 이런 모습들을 그냥 지나치렵니까??
울 아이가 어른이 되기까지의 모습들을 공룡의 통해 빗대어 설명된듯한? 알차고 재미가 가득한 이곳의 "한밭도 공룡"의 점박이의 홀로서기에 함께 해봐여....꼭한번 접해보세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