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번째 프랑스 요리
김모아 지음 / 비앤씨월드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뽀글이입니다.



코로나 19로 늦어진 책 후기를 가져왔어요!

나의 첫번째 프랑스 요리 

첫번째 프랑스요리가 맞나 싶었어요!! 
너무 간단한 샐러드는 ,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까지 모두 다 있고요!


무엇보다 사용되는 재료나 만드는방법이 너무나 잘 설명이 되어있어서 
책을 보면서도 이해도 쉽게 되었고, 차근히 따라 할수 있을거 같았어요!

이책을 보면 프랑스요리가 어렵게 느껴지지 않아요.
프랑스 요리는 뭔가 하면서 고급스럽고 어려울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이번 나의 첫번째 프랑스 요리 책을 보고 나서 나도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프랑스 요리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