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윤덕환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대나 혹은 나라등을 대표하는 아이콘이 있기마련인데, 과거에 비해 트렌드가 빨리 바뀌고, 인터넷의 발달로 홍보매체가 달라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홍보전략을 구상하는데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특히 스타트업을 고려중이가나 마케팅 관련한 직종에 게신분이라면 눈여겨볼 내용이 많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