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시작하는 건강 다이어트 요리 - 더 맛있게, 더 간편하게!
김희영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는 자취생도 갖고있을만큼 활용도가 높은 에어프라이어라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레시피북이 하루에도 몇권씩 쏟아지는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많은 레시피북중에 늘 요리 할때 도움을 많이 받는 레시피팩토리에서 파워 인스타그래머 콩콩이님의 '에어프라이어로 시작하는 건강 다이어트 요리'가 새롭게 나와서 찾아보게 됐습니다.

남편 도시락을 시작으로 올리기 시작한 레시피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더 맛있으면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요리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저같이 요리 마이너스의 손들이 큰 도움을 받고 있네요~


이번 컨셉은 #건강 #다이어트 #400Kcal #더 맛있게 #더 간편하게의 키워드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베이직 가이드'의 나에게 맞는 에어프라이어, 관리하는 법등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요리초보들이 보기에 상당히 유용한 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다른 레시피북과의 차별화된 '시간대별 레시피'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출입을 자제해야하는 시기인 요즘같은 때, 하루종일 집에서 복닦거리는 아빠와 아이들 모두의 입맛을 맞출수 있으며, 책의 모든 레시피는 400kcal를 넘지않는 가벼운 식단이라 아이들에게는 좀더 열량이 풍부한 음식을 줘야하지만, 다이어트 요리라고 해서 한가지 재료에만 치중한 음식이 아니라 고기,채소,해산물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서 아이들과 어른이의 편식도 줄일수 있고,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 조리법이라 비교적 간단해서 요리초보자들도 쉽게 만들어 볼수 있다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장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메인요리와 함께 곁들일수 있는 사이드메뉴, 저칼로리 소스까지 한권으로 해결할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로 영양과 맛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춘 건강한 다이어트의 시작을 위한 최적의 레시피북이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