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 항상 따르는 사람들의 7가지 비밀 - 운 좋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한 습관들
마크 마이어스 지음, 김선형 옮김 / 페이퍼스토리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책명 :[행운이 항상 따르는 사람들의 7가지 비밀]

정가 : 13,000원

ngo가 : 4,000원(후기환급 4,000원)

실체험가 : 무료

 

 

총 3장의 구성

2장 99%의 노력을 100%의 성공으로 바꿔주는 행운의비밀

 

ㅎㅎㅎ

책을 못보신 분들을위해 2장의 핵심만!!!

1. 쉽게사는것처럼 보여라. 하지만 너무 과시하지는 마라

2. 작은 카리스마를 키워라. 손짓과 눈빛만 바꿔도 된다.

3. 어린아이 같은 호기심을 가져라. 하루하루가 즐거워진다.

4. 아무에게나 무조건 퍼주지마라. 고마워할 사람에게 은밀히 베풀어라

5. 무한한 신뢰를 얻어라. 무엇보다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6. 감정에 휘둘려서 인관관계를 끊지마라. 절대로!

7. 찾아온 행운을 극진히 대접하라. 더 큰 행운을 데려올 것이다.

 

도입부에 나의 행운지수 check list

회사 교육때 몇번 해봤던것같은데...

할때마다 달라지더라구요.

요즘은 늘 정신없어서... 가장 낮은 귀차니스트... ㅋㅋㅋ

 

행운이 따르는 사람들의 비밀!!

타이틀을 보면서 뜨끔!!! 몇번했는지...

7가지중 실천하고있는건... 정말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건 하나도 없네요. ㅠㅠ

 

우선 책을 읽으며, 3가지만 실천해보기로했어요. 물론 7가지 모두 해야만 제게도 행운이 오겠지만.

1.3.5번!!

음~~ 제 기준에서는 5번이 참 어려운것같아요.

친한 사람들과도 솔직히 귀차니즘 발동하믄 잠수타서 자연스레 연락끊기기 일쑤

ㅠㅠ

 

역시 인간관계에서도 부지런함은 기본인듯해요.

 

틈틈히 읽어보면서 제 자신을 다잡아가보려합니다.

2012년 시작에 좋은 책을 접해서 올해 마무리시점엔 작년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네요.

 

행운가득한 서평기회를 주신 ngo맘스카페 담당자분들과 페이퍼스토리 담당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