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말 태워줘!
미우라 타로 글.그림,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 말태워줘

출판사 : 북뱅크

정가 : 8,000원

ngo가 : 4,000원(후기환급 2,000원)

실 지급액 : 2,000원

 

어제 택배가 도착했어요.

집에 아무도 없을때 다녀가셨는지 동네 슈퍼에 맡긴다는 문자...

어제 회식으로 과음한 상태에서도 택배 찾아오는 저랍니다. ㅋㅋㅋㅋ

사진 찍으니 승현이가 본인 발도 사진 찍어달라네요. ㅎㅎㅎ



 

 

뽁뽁이에 감싸 안전에게 도착했어요.

그림이 동글동글하고 책표지도 진한 녹색이라 넘 이뽀요.



 

 

말태워줘 책 답게 속지는 말그림~~~ ^^

책을 읽어주려했더니 승현이가 뺏어가네요.

승현이가 읽어준대요.

 

ㅎㅎㅎㅎ

요즘 책보는걸 좋아해요.

뭐든 "~~~지요"로 끝납니다.

아빠가 있지요~

곰이 있지요~

말도 있지요~

코꾸리(코끼리)도 있지요.

크다란 공룡 꼬리가 있지요..

공룡 꼬리가 숨었지요~

 

 

                                                                                                   (울 아들 속눈썹 길죠~~~ ㅎㅎㅎㅎㅎ)



 

아직 글을 읽지 못하지만, 글밥이 적고 그림이 크게 그려져 승현이가 보기에 딱 좋아요.

곧 글 배우면 더 좋아할 듯 합니다.

 

아빠와 떨어져지네는 아이인지라 아빠와 관련된 책을 자주 보여주는 편이에요.

아빠가 승현이를 많이 많이 사랑한다고 늘 말해주고 있습니다.

책을 보며

"승현이도 아빠가 목마 태워주시고 비행기 태워주시고 말타기도 했지?

다음에 아빠 오심 말타기 놀이하자고 하자~~"

라고 했더니, 신나게 "네~~~~~"라고 대답하네요.

다만, 아빠가 없을 땐 엄마 등에 올라타서... ㅠㅠ

힘드네요.

책보더니 자꾸 저를 엎드리게 하고는 말탄다고 성화랍니다. ㅎㅎㅎㅎ

 

이쁜 책 서평기회 주신 ngo코리아 담당자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