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리얼 종이접기 4 - 물속을 헤엄치는 생물편 리얼 종이접기 4
후쿠이 히사오 지음, 민성원 옮김, 오경란 감수 / 에밀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종이접기의 신세계 ..이건 아트네요^^


종이접기라 하면, 거의단계가 비슷하여, 그책이 그것같고, 그 동물이 그것같지 않을까

하는 편견이 있는 것이 사실인데...


이 책을 펴고 우리가족은 놀라서 입을 다물수가 없었어요.ㅎㅎ


이건 아트네요.. 종이접기가 아닌 아트..


종이접기의 장점을 아주 많이 듣고, 곁에서 보기도 하고 해서,

종이접기 수업을 학원을 다니면서 우리애들은 좀 다닌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자격증이 목적이 될순없지만, 재미로 다니다가 자격증까지 딴적이 있어서..

나름 종이접기에 대한 자부심이 있었는데.ㅎㅎ


우리아들이 보더니," 엄마, 이건 또 다른 세계네요.." 하더라구요.ㅎㅎ



차례에 나와있는 생물들을 보면,

이 책을 얼마나 많은 공을 들이고,  수준이 있는지를 알수있어요.


무엇보다, 책을 보고 이해하지 못하지나 않을까,

염려를 하신듯,

설명이 너무 자세해서,,

그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책 제목처럼 놀라운 종이접기네요.ㅎㅎ



 


평면적인것을 접는 이전의 종이접기와 다르게,

마치 실사를 보는듯한..

그런 모습 들이 너무 신기합니다.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풀을 먹이고,

종이를 덧데어, 실사에 가까운 모습들이에요.


아이들이 장난감 공룡, 장난감 펭귄 이런걸 사주는것보다.


이렇게 종이접기로 하나 장난감을 만들어주면 정말.

너무 좋아할거같아요



차례에는 물가의 조류, 포유류


바다어류

강의생물

공룡,갑각류, 연체동물

이 분류별로 나와있어요


공룡 사진을 보고는

깜짝 놀라지 않을수없었어요


지금 우리 아들이 접는중인데 쉽지 않은작업이라면서

매우 집중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닷속의 귀요미 해마도있어서 찍어봤어요.ㅎㅎ

박스에 팁을 적어놓아, 설명이 상세해서,

천천히 읽으면서, 할수있어요.



 



너무 멋진 스피노사우루스


어쩜 저렇게 실사처럼 모습을..

다리 뒷부분을 보니, 너무 진짜같아요.ㅋㅋ

 

 



상세한 설명이 있어서 번호가 10번을 넘어가는 것도 많이있어요.

그냥 막연하게 보여주는게 아니라,

설명을 여러과정을 통해서 보여줍니다.


 

 





이 책은 한번접고 덮을것이 아니라,

수시로 심심할때 펴놓고 아이랑같이 접어보고 하면서,

이야기도하고 또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하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