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 순간 - 위인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한
황근기 지음, 이동철 그림 / 글담어린이 / 2010년 3월
평점 :
절판


인상깊은 구절


대부분의 위인들은 지금의 너처럼 장난을 좋아하고 공부를 싫어했단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재능르 발견하고 이를 갈고 닦아 위인이 된 거지. 

======================================================================= 

 시대가 빠르게 변화함을 느낀다.
울 아이가 어릴때 유명한 책들은 어느새 사라지고 새로운 ..생뚱맞은 이름들이 너무나 유명해졌는 경우가 너무 많았다.
그러면서 새로운 영역의 책들도 많이 나왔는데 그 중 한분야가 리더쉽동화 쪽이었다.
위인전기만 있음 된다 하고 6살에 모출판사의 전질을 샀는데
거의 읽어지지 않았다. 아이가 꺼내보는 경우는 아예 없었다.

(나름 그때 당시 여러 책 비교중 좀 쉽다 싶고 간략적이다 싶었기 때문이었다)

이 책을 보는 순간....
우선 이 책 제목이 팍팍 내 가슴에 찌리리~~~ 다가왔다.
표지 그림 또한 바로 가슴을 쿵쾅 다가왔다.
만화를 좋아하는 나로선 선택의 여지 없이 feel~~~~~~~~이 왔다 해야겠징..ㅋㅋㅋ...



 



 

 

 

 

 

 


   제목:위인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한 결정적 순간 

 

20명의 위인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현존하는 인물들이 대다수이고요 아주 유명한 사람들이고

또한 여러분야의 위인들을 델고 와서 설명해 주세요...

아~가장 이슈화되고 어린 사람은 연아이네요^^;;;;

 

힐러리 클린턴, 안철수,반기문,스티븐스필버그,한비야,김연아,손정의,용재오닐,미야자키하야오,정명화,이현세,강영우,이창호,박태환,오프라윈프리,빈센트반고흐,백남준,조앤롤링,파블로피카소,알버트 아인슈타인 입니다.

 



 

 

 

 

 

 

 

 
우리나라 현존 인물들을 대거 넣은 부분이 정말 맘에 더 들어요^^;;;
가장 먼저 나오는 힐러리 클린턴을 볼까요?
구성은 인물들의 결정적 순간을 만화로 그려 넣고 인물과 관련된 일화 전후의 일상과 중요스토리를 간단히 설명하고 어떤 노력들을 하였는지 보여주네요...


소제목 : 힐러리클린턴 결정적 순간 - 꿈의 씨앗을 심은 킹 목사의 연설 

결정적 순간을 설명하는 만화부분





 

 

 

 

 

 

  


인물의 결정적 순간 전후의 상황이나 주요스토리를 전개하고 그 결정적 순간 이후의 모습들을

재미있고 간결하게 감동적으로 펼쳐 놓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