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우빈 크루의 좌충우돌 지구별 여행 - 멜로우빈 감동 성장 이야기
최지희.멜로우빈 지음 / 사이언스주니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멜로빈 크루들이 지구별 여행을 을합니다. 콜로 행성은 광할하게 펼쳐진 가상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행성이예요. 이 책은 이야기와 함께 컬러링을 함께 하는 책입니다. 아이가 하나의 이야기를 읽고 컬러링을 하고 또 하나의 이야기를 읽고 컬러링을 합니다. 책을 읽으며 지루하지 않게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책입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루비가 자신만의 공간을 찾기 위해 콜로 행성을 여행하기 시작했어요. 콜로 행성에는 멜로우 빈이라는 특별한 씨앗들이 살고 있다네요. 멜로우빈들은 각자가 가진 취미를 즐기며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데 그중에 옐리는 새로운 것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한데요. 그럼 함께 탐험을 해볼까요? 야구시합도 하고 축구시합도 하고 후루루 꿈나라로 여행도 떠났어요. 그런데 그 순간 마왕 부대가 콜로 행성을 침투했어요. 그들의 목표는 분명 멜로우 빈들의 감정 씨앗에서 나오는 에너지를 차지하는 거예요. 그 과정에서 감정타워가 무너지면서 행복했던 감정들이 잊히기 시작했답니다. 다들 절망에 휩싸이고 구조대원 루리와 레리가 어린 멜로우 빈을 구하러 왔답니다. 이제야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요.

멜로우 빈 친구들과 함께 펫봄 친구들이 지구에 도착했어요. 하늘을 날아다니던 비행 자동차도 안전하게 착륙했어요. 이제 야옹씨의 도움으로 지구 생활을 시작해보려해요. 과연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멜로우 빈 친구들이 처음 도착한 곳은 인스타그램이였어요. 다양한 영상들과 고민들이 공유되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담긴 세계가 신기했어요. 멜로우빈 크루들의 지구별 여행은 어떻게 마무리가 될까요? 컬러링과 함께 색도 채우고 이야기도 이어나가는 형식의 책이라 신선했어요. 하루에 한 스토리씩 읽으며 색칠놀이하기 좋은 책이네요.

#컬러링북

#사이언스주니어

#책과콩나무

#멜로우빈크루의좌충우돌지구별여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