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다람쥐 라미의 겨울 놀이 감동이 있는 그림책 41
이선영 지음 / 걸음동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시 표지에는 커다랗고 귀여운 다람쥐얼굴이 똭!

겨울놀이라는 제목과 맞게

하얀바탕에 눈그림도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가을산책과는 또 다른 느낌의 귀여운 그림들~

그러다보니 전체적으로 색감이 조금 달라졌어요.

먼가 더 진해지고 선명해진 느낌?

내용을 살펴보면

추운 겨울 라미가 잠에서 깨어

친구들이 재미나게 노는 모습을 보고

고미랑 놀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겨울잠을 자는 고미를 깨워

따뜻하게 입고 나가 신나게 놀아요.

그러다 고미가 잠이들고

친구들도 잠이 듭니다 ㅎㅎㅎ

신나게 놀다 급전개지만

아들이 함께 보다가 이장면에서

"그러니까 겨울잠 자는 곰은 깨우면 안돼요"

라며 쫑알쫑알 했었다죠^^;;;

사실 저도 이장면은 왜 들어갔을까?

궁금하긴 했어요~

그냥 재미나게 놀다 집에 들어가 잠들어도 좋았을걸...

하지만 그건 그저 개인적인 제 생각일뿐!

분명 필요한 장면이셨겠죠?

그래도 친구들이 합심해서

고미를 데리고 가는 장면은 너무 귀여웠어요.

겨울놀이 책도 역시 귀여운 말들이 너무 많았어요

토실토실

도란도란

부비부비

몽글몽글

쌔근쌔근

.

.

.

아들이랑 함께 따라해보며 즐거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