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우주 그림책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알베르토 에르난데스 지음, 카고 다비 그림, 이강환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제 아들이 "엄마 오늘 누리호 발사했어요?" 라고 물으며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그러면서 쫑알쫑알 궁금해하는 아들을 위해 우주책을 쥐어줬어요.
사진들은 보니 궁금증이 폭발한 아들~~~

이게 머에요? 여긴 어디에요? 얼마나 커요? 얼마나 뜨거운데요? 여기는 어떻게 가요? 화성에도 살 수 있어요? 물의 흔적은 어디에 있는데요?

그렇게 한참을 책을 보면서 읽고 찾아보고 들여봤어요 ㅎㅎㅎ

그리고 블랙홀, 화성에 대한 이야기도 한참을 나눴네요~ 그래놓고 화성에 가서 살고 싶지는 않다는 아들 ㅎㅎㅎ
아직 우주가 재미는 있지만 무섭다네요~

책 덕분에 우주이야기 재미나게 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