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마음아 감동이 있는 그림책 34
김지연 그림, 표영민 글 / 걸음동무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 귀여운 강아지그림만 보고 전혀 다른 이야기를 예상했다가 강아지가 혼자 남아 슬프다고 힘들어했어요~
강아지가 왜 혼자 남았을까?
강아지는 왜 혼자 돌아다니는걸까?
"엄마 강아지가 말을 안 들어서 버린거에요?"
아들의 한마디에 마음이 철렁했네요ㅠㅠ

나중에 다시 좋은 친구를 만나서 다행이라며 좋아했지만 그래도 강아지가 혼자 남겨진 모습이 자꾸 생각난대서 아들과 꽃잎강아지를 만들며 꾸며주었어요. 하트도 가득 그려줬네요~

그리고 강아지를 키우고 유기견에 대한 이야기도 해보고 강아지를 사는 것과 입양하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나누어보았어요~

덕분에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