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나라 자연 탐험 - 나라의 대표 동식물을 탐방하는 신나는 모험
몽구 지음, 김미정 그림 / 청어람미디어(청어람아이)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라의 대표 동식물을 탐방하는 신나는 모험! 정말 멋진 책이에요~
귀여운 그림과 함께 우리나라와 다른나라의 대표하는 동물과 나무와 꽃까지 한눈에 다 알수 있어요.
"엄마~ 우리나라 대표 호랑이는 요즘은 왜 없어요?" 갸우뚱 ㅎㅎㅎ
아들의 가장 큰 궁금증이었네요~~~
열심히 보고 열심히 질문하는 아들과 함께 책을 보고 자신있는 동물을 그려보자했더니 코끼리가 제일 쉬워보인다며 도전해보기도 했어요.
긴코~ 부채같은귀~ 큰다리~ 🤣 그림을 보고 그려서 그런지 제법 특징도 잘 찾아내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보게될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