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 연필의 정체 난 책읽기가 좋아
길상효 지음, 심보영 그림 / 비룡소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그림의 표지부터 눈길을 끄는 그림책인데 내용도 연필들의 시점해서 아주아주 재미나는 이야기였어요. 연필들이 힘이 빠지는 이유, 검정연필이 나타난 이야기, 연필의 하루살이까지 ㅎㅎ 재미난 이야기가 가득해서 글밥이 많음에도 아들도 열심히 엄마랑 함께 읽었어요~ 4B연필의 등장으로 자기 연필은 먼지도 궁금해하고 끄적끄적 그려보기도하며 즐거워했어요
책은 업체에고 제공받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