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노리 꾹꾹 : 숲속에서 만나요 아트노리 꾹꾹
케이트 더브니 지음, ㈜이젠교육 편집부 옮김 / 이젠교육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책을 보자마자 그림책처럼 이뿐 표지에 반해서 펼쳐보니 정말 다양한 재료와 활동들이 가득해서 매일매일 미술놀이만 해도 할 수 있을것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다양한 숲속친구들을 정말 간단한 기법들로 그려놓으셔서 또 한번 반하며 아들과 살펴보며 어떤 동물을 그려볼까 고르는 재미도있었어요~
그렇게 고른게 포크지네였는데 포크로 그림을 그리며 즐거워했지만 지네같아 보이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금방 끝나는게 아쉬워 도화지에도 포크로 그림을 그려봤는데 칫솔로 바다도 그리며 평소보다 더 집중하는 모습이었어요~
덕분에 미술활동이 더 다양하고 재미있어 질듯합니다.
도서는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