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세트 - 전4권 재미있고 빠른 첫 한글
한빛학습연구회 지음, 이정아 외 그림 / 한빛에듀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권의 책을 매일 조금씩 한글과 친해질 수 있는 재미있고빠른 첫한글~
정말 한글에 전혀 관심없는 아들이 하루하루 한글연습을 하며
연필로 끄적이기가 익숙해졌고 자기 이름을 외워 쓰는데 성공했어요~
아직 한글읽기는 서툴지만 한글에 관심을 보이고 자음 모음을 구분하고
큰 변화가 있었어요^^
앞으로 좀더 꾸준히 한글연습을 해서 가나다 글자와 확실하게 친해지길 바라는 중이에요^^
매일습관들이기 좋은 책이었어요 ㅎㅎㅎ

업체에서 무료로 제공받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